[맛집리뷰] 홍대 쿠자쿠(孔雀)


9월에 이어 10월에도!


맛집 리뷰는 계속 됩니다!!









어쩌다보니 요번에도 홍대군요 ^0^;;

지난번에 가고 싶었던 '모 라멘집'이 있었는데

거기가 주인분이 바뀌면서 맛도 바뀌었다는 소식을 뒤늦게 듣고

그 원래 주인분이 요번에 새로 오픈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!


(모 라멘집의 이름은 언급 안하겠습니다. 사실 기억도 안나요 ㅋ)


























아무래도 음식이란게 주방장이나 오너의 손맛에 따라서 확 달라지기에

이 기회를 놓칠 수 없다고 생각해서 !

달려가게 되었습니다!!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그 이름!!

쿠자쿠!!!

( 孔雀, 넵 공작 ㅋㅋ 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크으으으

메뉴판에서 부터 위장을 자극합니다!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입구부터 꽤나 신경쓴 모습입니다! >ㅅ<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들어가보니 직원분들이 분주하게 (...) 일하고 있었습니다.

오픈 첫날이라서 그런지 어딘가 모르게 부~웅 떠있는 모습이 있었습니다만

그거야 뭐 날이 갈수록 나아질거라 봅니다 ^0^;

( 다만 계산대 위치는 잘못 잡은게 아닌가 싶더군요. 동선이 좀;; 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오픈 첫날이라서!!

티셔츠도 증정했습니다!!

Yeah~ >_<

(근데 막상 이걸 입을지는...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나왔습니다!!

쇼유라멘! (계란추가!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면발도 아주 적당했구요

국물도 참 깔끔했습니다!

제대로 된 재료를 썼다는게 느껴지더군요!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무엇보다도 이 계란!! +ㅅ+!!

저 익힘의 정도가 아주아주아주 훌륭했습니다!!

다른 라멘집에서는 맛보지 못한 적당한 익힘이었습니다!!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챠슈도 아주 두껍게 썰어넣은 것이 맘에 들었습니다!!

(우걱우걱)

그리고 무엇보다 돼지냄새가 안난다는게 포인트!

( 종종 다른 라멘집, 특히나 좀 잘나간다는 곳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요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공기밥도 무료로 줍니다!

맛있더군요 >ㅅ<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다 먹고 나서 밥그릇이 귀여워서 한컷 ㅋ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캬!

완식!

이정도의 퀄리티를 계속하여 유지만 해준다면

쿠자쿠의 매상은 걱정 안해도 될듯합니다!!

꼭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!!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덧.



오픈 기념으로 받아온 티셔츠입니다만
















으잌ㅋㅋㅋㅋ

잠깐만요 ㅋㅋㅋ


감사하긴 한데 전 못입고 다닐거 같아요 ㅠㅠ


집에서 쉴때 입겠습니다 ㅠㅠ


덧글

  • 기롯 2014/10/05 22:45 #

    위장을 자극하는구나...크윽...

    (저는 탄탄멘이 땡깁니다!!!)
  • 구라펭귄 2014/10/06 00:53 #

    전 향이 들어가면 소화를 못시켜서 (큿 ㅠㅠ)
  • 개선미 2014/10/05 23:33 #

    전 이상하게 일본식 라멘만 먹고나면
    속이부대껴서 ㅠㅠㅠㅠ
  • 구라펭귄 2014/10/06 00:54 #

    기름진 음식을 잘 소화 못시키는 분들도 있으니까요 ㅠㅠ
  • 카일리 2014/10/07 09:31 #

    오 되게 기름져보이긴 한데 또 되게 맛있어 보이네요ㅋㅋㅋ 홍대면 멀지 않으니까 한번 가봐야겠어요ㅋㅋ 잘 보고가용 ㅎㅎ
  • 구라펭귄 2014/10/07 13:03 #

    어멋 카일리님이 친히 ;ㅅ; 어서오셔용!
    기름은 확실히 있긴 한데 맛있는 기름(?)인지라 ㅋㅋ
    꼭 한번 들려보셔요! 저도 재방문할 예정인데!!
  • 비성 2014/10/13 13:13 #

    다른건 모르겠고 계란이 참 맛있어 보이네여
  • 구라펭귄 2014/10/13 15:14 #

    계란은 정말 하나 더 시켜도 될만큼 맛납니당!
  • 청순한 얼음의신 2014/10/16 14:42 #

    어? 여기 내 친구가 최근에 오픈한 가겐데? 쿠자쿠 오너분은 제 친구예요. 연남동에서 가게하셨던 분을 쉐프님으로 모셔오신 걸로 압니다. 이거 저같은 지인 아니면...오너분이 같은 걸로 오해하시겠어요;; 쿠자쿠 라멘 맛있죠~ 근데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 사족 달았네요^^
  • 구라펭귄 2014/10/17 00:53 #

    아하 오너분하고 쉐프분은 다른 분이셨군요; 저는 오너분이 주방도 같이 하시는줄 ㅋ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